Saturday, July 30, 2016

외환 타원 분석






+

타원, 타원을 그리려면 하나의 개체를 선택하고 차트에 초기 점을 정의해야합니다. 그 하나는 두 번째 점을 정의하고 유지해야 후 마우스가 필요한 크기와 모양까지 타원을 끕니다. 컨트롤이 개체는 마우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4 개의 제어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얼굴에있는 점은 타원의 크기 및 형상을 변경하는 데있다. 중심에 위치한 점은 그 형상을 변화시키지 않고 물체를 이동시키기 위해 사용된다. 타원의 첫 번째 점의 날짜 / 값 좌표 (가격 규모의 날짜 / 값) 날짜 / 타원의 두 번째 점의 값 좌표 (날짜 / 가격 규모의 값) : 매개 변수 타원의 다음과 같은 매개 변수가 타원 (가격 규모의 날짜 / 값)의 세 번째 지점의 날짜 / 값 좌표는 모양 내부 / 비활성화 색 충전을 가능하게 채 웁니다. 객체의 일반 파라미터는 별도 섹션에 기재되어있다. 그 라인의 색상으로 개체를 작성하려면 옵션을 탭을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합니다. 타원 지난주의 GBPUSD 스파이크는 아래 타원의 건설 1 시간 차트에서 연락처의 3 점을 제공했다. 나는 접촉의 2 점에 따라 타원을 시작하지만, 거래를하지 충분한 방법으로 꺼져 있었다.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장축의 각도이다. 이 친구에요에서보다 더 자주는 아니지만, 그것은 60이됩니다. 단축은 일반적으로 유명한 50 통합 영역의 시작과 끝을 정의합니다. 장축 경로를 제공하는 동안 약간의 지원 레벨이 깨진로서 아래의 표에서, 상기 보조 축이 작용. 또 다른 주요 요소는 내부 원이다. 내부 원은 일반적으로 경계 또는 지원 / 저항의 일종 역할 경계를 따라 하나 포함 가격 통합 영역을 정의합니다. 가격 지금 삼각형이지만, 정점 또한 갠 그리드의 개시로부터 시간의 작은 정도이다. 다른 차트에서 내 분석을 바탕으로, 내가 내려 가서 가격을 기대하고 있어요. 그러나, 나는 t 로스 후크 일명 거짓 브레이크 아웃 사우스 분사하기 전에 북한 제목보고 놀라지 같으면. 그래서 짧은에 신호를 기다립니다. 나는 또한 USDX 또는 DXY (달러 지수)의 4 시간 차트를 포함하고있어 난 적이 타원이보고되었다. 피보나치 타원 공유이 외환 기사 : 피보나치 타원이 원가 이동의 기본 구조를 인식합니다. 비용으로 패턴이 변경되면, 각 시장에서 선정 된 패턴을 처리하는 타원의 형상도 변화한다. 우리는 짧고 긴 타원, 얇고 지방 타원과 평면 또는 가파른 각도를 가지고있는 타원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타원의 힘은 여러 파도 또는 우리가 비용 패턴으로 검색 서브 파도, 우리는이 피보나치 타원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때마다 총 비용 패턴의 고체 전체 이미지를 얻을 아​​무리입니다. 이 세 파장 설계에서 파 A의 처음부터 시작하고, 시작점과 파 B의 단부는 타원 단축의 극점 사이에 고정되도록, 폭이 선택된다. 이 타원은 또한 기술적 분석의 피보나치 연구의 일반적인 범주의 덜 인기있는 멤버 인 피 타원라고한다. 차트의 세 가지 점은, 임의의 시점 전에 선정 된 레벨의 역방향 전체 흐름의 방향을 향해 다시 반대로 제를 나타내는 두 번째 점 초기 피크라고하면 타원이 될 수있다. 광고 Avatrade 외환 보너스와 미러 거래 InstaForex에 추진 HotForex 보너스 eToro에 외환 브로커 보너스 금융 부문의 최고​​ 외환 브로커 리뷰 주요 정보 최고의 외환 거래 도구 2007 소셜 네트워크 저작권 Forex. in. rs 외환 :이 외환 기사를 공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