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6, 2016

피파 13 무역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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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FIFA 16 얼티밋 팀에 FIFA 16 얼티밋 팀의 가이드 초보자 가이드는 EA 스포츠 전문가에 의해 작성된 유용한 FIFA 16 얼티밋 팀 초보자의 가이드입니다. 종교적으로 FIFA의​​ 새 버전으로 구입하는 사람들을 위해, 궁극적 인 팀 (FUT)의 방법은 제 2의 천성이 될 것입니다. 어떤 것이 최대 거래 및 모드가 처음으로 FIFA 09에,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벨트 아래 하나의 시즌이있을 수 있습니다 데뷔 이후 자신의 분대를 조직하지만, 모두가 드릴을 알고 미래의 영광을 추구하는 자신의 하드 얻은 지식을 적용하는 것이 빠르다되었습니다 . FUT에 새로운 누구 그러나 당신의 일부가있을 것입니다. FIFA에 반드시 새로운 것이 아니다, 물론. 아마도 당신은 조용히 무릎 부상으로 트로피, 승진 및 평가를 우승 친구의 선택 그룹에 대해 앓은 s의 플레이어 하나의 베테랑 동료 - 온 - 더 - 소파 형을 다시, 하지만 지금은 다른 깊은 잠재적으로 더 만족 무언가를 시도 열망 . 좋은 소식은, 속담 경기 날 경험의 측면에서 궁극적 인 팀, t 당신이 알고 사랑이든 FIFA 모드에서 너무 많은 차이 케이는 자신의 결정의 팀을 통해 영광을 이길 수있는 방법 하나 근본적인 구별 저장한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실제 상황에 의해 당신에게 foisted 된 s는 하나보다. 처음으로 FUT 캠페인을 재생 소개 발굴 전망 할 수있다. 당신은 충분히 무해한 것 만드는 스티커 앨범 또는 판타지 축구에 비유들을 수 있지만, 당신은 같은 화학 등의 개념에 의해 폭행 할 것이다 수많은 선의 형성 가이드가 당신을 밀어 갖는 반면, TOTW 같은 두문자어. 멀리 땜질 쉽게 압도하고 FIFA의​​의 상대적 편안함과 안정성에 다시 후퇴를 강제 할 수 있다면 어떤 팀 컬러, 전송 윈도우와 세기 된 리그와 컵 대회, 직접성 및 FUT의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자연을 지속의 친숙에서 충실한 경력 모드, 찰리 아담에서 희망을 반쯤 줄 발굽처럼 할 필요없이 궁극적 인 팀 양파 가방에서 당신을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이 가이드의 그러므로 존재에 모든 필요에 - 보내고 나머지를 가로 질러 이리저리 - 보내고 피치. 당신은 당신이 FUT을 통해 증가 할 팀의 전반적인 화학 등급을 당신을 위해 높은 프로필 선장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처음으로 FIFA 얼티밋 팀을 선택하면 기초 화학을 보자. 본질적으로, 당신의 선수 사이의 화학을 더 나은, 더 나은 팀은 첫 번째 FUT 게임을 할 때 효과가 나타날 수있는 게임에서 수행합니다. t 주위에 갈 것이 많이있을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가능성이 두 번째 게임 중에 플레이어 간의 t 고지 많은 화학을 수상했다. 즉, 오히려 잔인하게, 완벽하게 정렬 된 스타 선수의 팀이 리그 2 현대 A 리그에서 상대 부적응의 무작위 발행 무리를 대체 할 것 때문이야. 그것은 아래로 메시, 베일과 호날두의 좋아하는 제어 후 단계의 비트를이야, 하지만, 궁극적 인 팀을 구축 접시에 당신에게 손 하나가하지에 대해 당신이 다시 무슨이다. 많은 분대의 클럽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에서 가능성이 여전히 상단에 외야 플레이어의 선택 매트릭스 화면의 하단 선수, 당신의 잠수정 벤치와 매장량의 세 익숙한 그룹을 알 것이다, 화면에 당신의 팀이있는 경우 및 적색 또는 오렌지 색깔의 많은 화학 향상 링크 (위치 ​​만점으로 플래그 부부와 함께) 4-4-2 포메이션을 기본. 당신이 충동이있는 경우, 어떻게 팀의 화학 등급 변경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주위에 선수 셔플 주시기하지만 궁극의 허브로 이동합니다 게임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같은 t이 아직 녹색 색상 라인에 대해 너무 집착 얻을 돈 팀, FUT 중앙에서 당신은 선수를 획득하는 다른 사람을 오프로드하려고하고 클럽과 가능한 한 순위까지​​ 분대의 그것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명단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있을 것이다 곳. 또한, 같은 미리 선택된 이름으로 혼동을 일으킬 밖으로 시작 둘 용어 클럽과 팀은 서로 호환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클럽들이 분대 여부에 할당 된 여부, 당신의 선수의 합을 나타낸다 분대가 선택한 외야 팀을 말할 수있는 재생 장치이며, 플러스 서브 우퍼 및 보유 총 22 팀을 예상 할 수있다. 만약 수 분대의 개수가 제한되어 있지만, 이는 제한적인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단지 하나를 가지고거야하지만 함께 시작하려면, 65-74 ((이상 64 점과 청동 그들 중 많은) 최선 (만) 선수들로 구성하지만, 클럽 명단으로 새로운 실버로 성장 이적 시장에서 스토어 아이템 팩에서)과 금 (75) 선수의 인수, 당신은 다른 전략, 구조물, 화학 링크 또는 유용하다고 판단하는 다른 기준을 기반으로 팀 변화를 개발하는 것이다. 사실, 당신은 신속 스타 플레이어 가능성이 동시에 다수의 계산으로, 자신의 전체 리그를 채우기에 충분한 분대로 끝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모든 분대 클럽 항목 (스트립, 배지, 근거와 일치 공)의 그것의 프랑켄슈타인 컬렉션으로, 당신의 곧-에있을 영광스러운 클럽의 기치 아래 운영한다는 것입니다. 동전, 포인트 및 항목은 지금까지 FUT에서 실제 축구에서 가장 눈에 띄는 편차는 축구와 자원 획득 및 전송 방법이다. 이 궁극적 인 팀 통화, 동전과 FIFA 포인트가 있습니다. 동전 경기를 재생 및 경기 대회와 시즌 경쟁에서 단순히 적립됩니다. 하지만 훨씬 더 연패가 괜찮은 팀을 현장에서 할 수있는 능력을 줄일 것, 선수가받는 얼마나 많은 동전을 결정하는 공식은 복잡하지만 본질적으로, 승리는 손실보다 더를 지불한다. 동전은 또한 가격에 취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게임에서 판타지 축구를 옵션의 전체 범위를 경험하고 싶다면, 당신은 항상 동전의 필요한 스택과 함께 취득 할 수 모두 스토어에서 브론즈, 실버 및 골드 아이템 팩에 균열의 스릴에 자신을 잃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실제 투자는 일부 FIFA 포인트로, 가치가 느끼는 경우. 아이템 팩은 항상 복권, 그러나 신들은 수요가 많이 카드와 함께 상을에 맞는 볼 경우, 그것은 표적으로 인수 전략을 추구하기로 전송 마켓에서 당신에게 동전 괜찮은 스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종 준비 t (최고는 최고 골드 플레이어가 20,000 이상의 요금을 명령 할 것이다) 다스 정도의 매장량을 넘어 당신의 팀을 확장하기 위해 동전을 원 당신과 함께 시작하지만, 하려면 화학 시스템, 동전의 건강한 감사와 보상 부스트 또는 두 개의합니다 (카탈로그에서 구입) 일부 영리한 인수는, 당신은 쉽게 그 무게 위에 펀치 할 수 측면을 조합 할 수 있습니다. 돈은 시간의 부문 6 타이틀을 위해 도전 클럽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t는 아무도 구입하지 않습니다 시장에 플레이어를 판매하려고 시간을 낭비되고 싶어 돈. 어떤 작은 당신이 할 수를 얻을 느슨한을 잘라 대신 클럽을 더 나은 찾고 시간을 보내고있다. 마지막으로, 그 매니저 작업 (변경 클럽 이름 등)을 수행. 뿐만 아니라 그들은 그것들을 완료 당신에게 빛나는 골드 아이템 팩을 벌 것이다, 개별 선수 및 팀 성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애매한 소모품 및 일부 항목에 대해 배울 것이다. 출처 : EA 스포츠 다음은 게임을 승리 할 것으로 예상 당신은 당신의 플레이 구조의 일종이 필요 FIFA 11에 당신을 도울 기본적인 게임 전술의 수입니다. 지금, 당신은 공격과 방어의 계획이었습니다 양식을 필요로 할 때 당신은 t는 그냥 가서 주위에 전달하고 촬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공을 소유하는 경우 Posession 게임은 상대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는 득점 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 패스의 일련의 볼을 소유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승리하는 경우 시계를 실행하거나 당신이 당신의 스트라이커까지 옵션을 통과하는 살인자를 확인하고 목표에 그들을에서 연주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플레이는 FIFA에 빠른 선수를 활용하는 방법 당신이 공을 가지고 잘 전달할 수 있다면, 당신은 t이 훨씬 다른이 FIFA 11. 대부분의 개념은 실제 축구와 유사하다 FIFA에서 게임을 승리 좋은해야 돈, 그냥 봐 11 FIFA의​​ 다른 버전처럼 속도가 훨씬 더 중요 대부분의 다른 속성보다. 당신이 공을 빠른 선수가 있다면, 당신은 매우 드물게 공간으로 실행할 수있는 기회를 거절 없습니다. 강도는 FIFA 11에서 중요하다, 그래서 당신의 플레이어가 빠른 경우에도 그는 공을 밀어하므로 실행 일찍 잘라 가져 주셔서 방지하기 위해 강한 사람에서 플레이어 거리를 시도 할 수있다. 당신의 외부 미드 필더 나 윙어는 일반적으로 실행하는 많은 공간이있을 때 날개 (아래 참조) 아래 특히 중요합니다. 이 보조 설정에서 이탈 완전한 수동 제어와 함께 연주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하지만 그것은 결국 그것을 가치가 수동 제어를 고려한다. 이 기술이 꽉 학습 곡선하지만 당신이 t 자신이 샷과 패스가 100가에 의해 제어 된 경우 이전에 상상 배울 수 있도록 바랬다 - 화가 될 것이다 위의 섹션 이동에 언급 된 것과 같은 개념이다. 물론, 당신은 당신이 놓친 때 비난 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수동 촬영에 능숙하면, 당신은 지속적으로 모서리를 명중하고, 따라서 더 많은 골을 수 있습니다. 지원 컨트롤이 여기에 토론 매뉴얼 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이 하나가 주어진 일종의 세트 피스를 활용하지만, 설정 조각 FIFA의​​ 모든 버전에서 가장 유용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때문에 플레이어의 힘과 체격의 중요성, 더 때문에 이전 버전보다 패스로 사용되는 모든 세트 피스 황금 득점 기회이다. 샷으로 촬영 프리킥은 당신이 절대적으로 무시해서는 안 뭔가. 당신이 좋은 일단 당신은 매 4 시도에서 아마 3 점을 것이고, 그 상대가 당신을 오염에 대해 두 번 생각하게 할 정도로 꽤 좋은 비율이야. 세트 피스를 정확히 전략 t이 ISN 만들기, 하지만 뭔가가 이용해야한다. FIFA 11의 새로운 상대를 놀라게하는 자신 만의 독특한 플레이를 만들기 위해 실행을 지정하여 자신의 프리킥을 만들 수있는 기능입니다. 상대가 불가능 당신이 좋은 패스를 또는 촬영하는 것을 기대 각도에서, 당신은 득점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어 생성 된 세트 피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일관된 조각을하는 것은 매우 힘든, 하지만 난 그것을 전에 아주 잘 봤어요, 그래서 그것을 시도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FIFA 11 재생 시간의 금액을 지출 한 경우 강한 선수의 장점을 가지고, 당신은 모든 중요한 듀오는, 말하자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속도, 힘이다. 최고의 선수들이 강한, 빠른 것, 겉으로는 관계없이 다른 속성 경향이있다. 당신이 리버풀의 페르난도 토레스 또는 아스톤 빌라의 욘 카 레브와 같은 큰, 강력한 스트라이커가 팀과 함께 재생할 때 범죄에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이 최선의 방법이 무엇인지 결정할 때, 날개 아래로 실행하고 당신의 큰 스트라이커로 교차 할 수있는 넓은 선수에게 공을주는 것이 좋습니다. 공, 그리고 많은 다른 것들 호의 측면에서, 강도가 모든 규칙 및 크로스가 좋은 경우 큰 스트라이커 가능성이 거기에 자신의 머리를 얻을 멀리 넣어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공을 잡고 플레이 개발 수 있도록 필요할 때 강한 선수를 활용 해보십시오. 정말 전략이 ISN의 t을 섞어하지만, 특정 방법을 재생하려고 할 때 뭔가 고려. 이 전략과 당신을 위해 잘 작동 연주 방법을 가지고 좋은 있지만, 당신은 잠시의 모든 번을 그것을 변경해야 할 수있다. 돈 t는 항상 당신의 윙어를 사용하여 공을 조금 민병대 즉시 기회 완료하기에 앞으로 재생하려고하려고합니다. 인간이 더 나은 컴퓨터가 수행하고 그에 따라 행동 할 것이다보다 패턴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게임 다시 경우에 특히 중요하다. FIFA 16 리뷰 져 본 일이없는 행진. 9 월 22 일 공중에 매달려 흥분의 메모와 함께 2015 나단 Ditum에 의해, 나에게 명확성의 순간을 수 있습니다. FIFA 검토하기 힘든 게임이다. 그것은 각각의 반복으로 다양한 각도로 변경하고 업데이트 모두 기능과 모드의 가치가 몇 년의 집계이야. FIFA, 또는 PES, 또는 게임을 알 수있는 스포츠 경기 s의 사람은, 당신이 몇 달 동안을했다가 다시 좋아, 싫어, 그것을 사랑했습니다 때까지 정말 당신이 게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불가능하다, 다음이 s의 결정 , 당신이 알고, 당신이 300 시간 동안 연주했습니다 게임에 대한 괜찮아. 특별하게 성공 FIFA 얼티밋 팀과 잘 모든 내 새로운 초안 모드의 추가 : 염두에두고 I은 FIFA 16에 변경이 중요한 것, 한 번 봐이 리뷰를 제한 할 계획입니다. 3까지 많은이 s의로 우리는 아마 모든 것을 시작해야한다. 내가 모든 것을 의미하는 것은 게임의 마음, FIFA는 축구를 재생하는 몇 년 만에 처음으로두고있는 방법은 별개의 휴식보다는 반복적 인 폴란드어 같은 느낌이 충분히 큰 점프를 만든 것입니다. 작년의 기울어과 약점 - 속도는 오버 - 최고 수비수 동작을 미치게, 공을 - 범위 내 손에 엄하게 것을 촬영 한 새로운 게임을 배우는처럼 FIFA 16 Feel로 연주. 그것은 어렵다, 그리고 처음 몇 게임은 좌절과 약속의 혼합물이다. 명시된 목적은 미드 필드 의미있게하고, 다른 플레이 스타일보다는 FIFA 빠른 사람이 뒤에 얻을 것이다 어디 날개 밖으로 높은 공의 전술을 지배하는 15 초를 사용하려면, 결정 게임에서 중요한 요소로 플레이어의 속도를 제거하는 것이 었습니다 방어. EA 스포츠 최신 축구 시뮬레이션는 수준의 입장에서 경쟁 할 선수를 원한다. 그리고 잠시, 현실, 우리는 온라인 인구는 시간의 수백만 스트레스 테스트 새로운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알고 정말 것이다 전에 다시보고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다, 이 변경 사항이 현재 느끼는 방법이다. 방어는 쉽다. 아니면 적어도, 수비수는 이제 더 공을 이길 선수를 공격에 대해 경쟁을 갖추고 있습니다. 슬라이드 태클은 예기치 않은 거리에서 볼을 이길 수 s의 의미, 정말 밀어 않습니다 다시 이전의 효능 플레이어의 일부를 회복했다. 절망적 인 순간이 선수들에게 더 많은 옵션을 고의적으로 파울가 공간에 침입 직전 선수 (이것은 일반적으로 가혹하게 처벌하지만, 너무 재미)를 제공하면서 잘 시간이 초과 발가락 넘나들며 한편, 만족스럽게, 플레이를 분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풀백에서 블록 태클을 재정으로 볼을 수상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경로를 차단하여 주자를 채널로 슬라이드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생각했을 때 나는 수비수들에 의해 붙 잡혔다했습니다. 이 새로운, 더 강한, 더 유연 슬라이드 태클은 성공이다. 방어에 다른 눈에 띄는 추가는 일대일 전투시 반 유혹 위험한 상대에 대한 해결 시늉을 포함한다. 더 이상 금지 - 더 - 볼 게는 공을 소유 플레이어 주위에 미끄러 한 다음에 발을 얻을 쉽게이야 꿰 뚫을 수없는 방어를 제공 포즈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가장 크게 모든 수비수 AI는 더 가로 채기를 만들기 위해 더 많은 doggedness로 주자를 추적하기 위해 미세 조정되었습니다. 이 마지막 포인트는 정말 FIFA 16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로 미드 필드 지금은 전장이라는 사실을 기여하는 것입니다. 공원의 중앙으로 공을 작업 attritional과 진흙, 물성 및 마찰의 전체 느낀다. 그 어느 때보다도, 그것은 수비수가 가능 누르면 어디서나 볼을 향해 자신을 촉구하고 lunging과 발을에 도달하여, 인치, 가로 채기의 게임이야. 그것은 miscontrols과 턴 오버는 한 번에 몇 초 동안 messily 주위에 흘리 고, 단편 얻을 수 있지만, 혼란의 유기 정렬하는 축구를 엉망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모든이에 대한 응답으로 공격 도구가 미드 필드는 경우에도 비대칭 일, 싸움을하기 위해 존재한다. 노 터치 드리블은 잘못된 방향으로 수비수를 보내보고, 공을 통해 오리와 시늉에 선수를 가능하게 게임의 스킬 시스템에 또 다른 레이어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이 꽤 있지만 공을 통해 춤과 측면에서 내가 신뢰할 수있는 이전 단계 오버에 들어갑니다에 필드 지금까지 나를 위해, 상당히 효과적이지 나는 거의 충분한 공간이 없었다. 하지만 더 통합 효과적으로 R1 (RB)를 잡고 뽑아 될 수있는 하드, 핑 패스를 소개하고 새로운 정밀 전달 시스템이다. 그것은 분명 끈끈한, 차단 발생하기 쉬운 미드 필드에 호일로 설계하고, 위험과 기술의 요소와 함께 제공되어 s의. 적은 선수들이 이러한 찌르는 패스를 놓쳤 할 가능성이 있으며, 각도, 능력과 거리를 판단하는 것은 FIFA의​​ 놀이의 기본에 새로운 차원을 추가합니다. 이 모든 결과는 FIFA 16은 환자 소지 축구를 할 수있는 능력, 그리고 어느 때보 전달의 큰 범위가 앞뒤로 단편의 전체 것입니다. 이 파울 수단을 통해 Off 양식이 된 것처럼 관통 공 예를 들어, 내키지, 눈에 띄게 제한 기분 것은 분명에서 어느 선까지 선수를 넣어 함께 때때로, 보이지 않지만 지난해의 게임에서 속도의 지배는 끝났다 또는 방어의 맨 위에. 그러나 대부분의 놀이의 새로운 스타일 - 느린 grittier, 하지만 여전히 숙련 된 - 그것은 육성보다는 nerfing을 통해 달성 된 s는 것 같다. 그리고 그 의심의 여지가 FIFA을 판단 할 때 내가 가장 중요성을 배치하는 영역입니다 자사의 게임 플레이 기둥의 측면에서 전부입니다. 그것은 실제 (척) 축구에 대해하고 s는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FIFA의​​ 성공은 궁극적 팀의 수집 및 무역 충동으로 할만큼하고있다. 초안 모드, 궁극적 인 팀에 상당한 추가의 도착 그래서, 또한 좋은 모습 가치가있다. 초안 모드 팩을 구매 팀을 구축, 온라인 반대에 그들을 재생의 주요 사업을 제외하고 앉아있다. 그것은 모든 슬롯 팩을 열고 내 최고의 건설 측면에 맞는 어떤 선수를 결정, 플레이어 위치에 의해 임시 팀 지위를 구축하는 유료 항목 일회성 궁극적 인 팀 토너먼트처럼이야. 완성 된 팀이 다음 경력 실행에 대한 일반적인 동전 보상보다 더 큰 함께, 다른 초안 플레이어와 재생 (최대 행진은 4 승)입니다. 궁극적 인 팀 축구의 마법을 commodifies, 그것은 일종의 도박 아이들을 격려하는 방법, 그것은 큰 s의 방법에 대한 오랜 불안을 제쳐두고 퍼팅. 함께 강력한 화학, 팩을 개방의 스릴을 조립할 - - 초안은 팀을 구축하는 기쁨을 받아 떨어져 메인 팀을 끌어 할 필요없이 당신에게 그것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15,000 동전 (300 유료화 FIFA 포인트)를 입력하는 비용, 물론 초안 모드는 더 많은 돈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결국입니다. 그것은 지불 가치가 무엇인가를 S 및 초안은 단순히 선수의 무작위 선택을 표시 할 수있는 기회보다 더 실질적인 뭔가를 제공하는 경우 그러나 그것은 OK에요. 각 초안과 다른이야 복잡한 퍼즐이 새로운 팀입니다 구축, 몇 게임을 승리는 (처음 네 연승 나에게 시즌 좋은 시작이다 약 60,000 동전의 총 수익을했다) 상당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 FIFA는이 같은 년이 필요했다. 재생 일년 내내 지불 플레이어를 유지하고 궁극적 인 팀과 (지금까지) 지난 몇 년에 코나미의 PES 심각한 경쟁없이 변경 반지 할 눌러 의욕이 없었다 s의. 연간 제목은 항상 점진적으로 진화하지만, 최근의 진보는 빙하 느꼈다. FIFA 16은 고집과 숨 막힐듯한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영광스럽게 새로운 느낀다. 이 같은 게임 시리즈에 새로운 전략과 미묘한 차이를 배울 수있는 것은 거의 잊혀진 즐거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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