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7, 2016

칠일 이동 평균






+

당신이 당신의 선택을하면, 그것은 NASDAQ 모든 미래의 방문에 적용됩니다 있습니다 설정 시간 전 시장 뉴스 플래시 견적 요약 견적 인터랙티브 차트 기본 후 오늘의 주식 시장 뉴스 분석 실시간. 언제든지, 당신은 우리의 기본 설정으로 복귀에 관심이 있다면, 위의 기본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질문이 또는 기본 설정을 변경에 문제가 발생하면, 나스닥를 isfeedback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 당신은 업체 검색에 대한 기본 설정을 변경하려면 선택했습니다. 이 이제 다시 구성을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기본 목표 페이지가됩니다. 당신은 우리가 일류 시장 뉴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수 있도록, 우리는 (사용되는 자바 스크립트와 쿠키을 보장하기 위하여 설정을하거나 업데이트) 광고 차단을 해제 해주세요 부탁이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당신이했습니다 데이터는 우리가 기대하는. 지출 및이 광고를 저장하는 이상 4,800 금융 기관에서 속도 데이터를 컴파일 Bankrate에 의해 제공됩니다. 사용자가 디스플레이 광고 나 로고, 네비게이션 링크 및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와 같은 기능 향상 속도 테이블 목록을 클릭 할 때마다 Bankrate은 금융 기관이 지급됩니다. 사용자가 지불 게재 위치를 클릭하면 다우 존스는이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파트너 주요 뉴스 저작권 2,016 마켓, Inc. 모든 권리 보유. 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서비스 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쿠키 정책. 이용 약관에 SIX 금융 정보 주체가 제공하는 장중 데이터. SIX 재무 정보에서 제공하는 역사와 현재의 end-of-일 데이터입니다. 교환 요구 사항에 따라 지연 장중 데이터. 다우 존스 회사, Inc. 의 S P / 다우 존스 지수 (SM)는 모든 따옴표 지역 교환 시간에 있습니다. NASDAQ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마지막 판매 데이터입니다. NASDAQ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호와 현재의 재정 상태를 상장. 장중 데이터는 나스닥 15 분, 다른 교류 20 분 지연. 다우 존스 회사에서 S P / 다우 존스 지수 (SM)의 주식 SEHK의 하루 동안의 데이터를 SIX 재무 정보에 의해 제공 및 지연 적어도 60 분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인용 부호는 지역 교환 시간에 있습니다. 마켓 톱 스토리 포스트 네비게이션 7 일 다이어트 식사 계획은 당신이 무게를 잃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하십니까. 지방으로 멀리 저장되는 흡기 많이 그래서 t는, 한 번에 모두 가져 가라. 이제 우리는 체중 감소, 지방 이득이 아닌 계획 다이어트 계획을합니다. 당신이 7 일 체중을 잃고 싶지 경우, 더 먹고 시작하지만 작은 식사. 나는 하루, 하루 동안 더 자주 작은 부분을 먹는다. 예 여러 작은 식사 선택 대답은, 과일을 많이 사용하고, 어떤 이는 에너지 수준, 혈당과 호르몬을 신진 대사를 제기하고 향상이 문서는 더 많은 수준을 유지하고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절대적으로 무게를 잃을 수 있다고 할 수 무게를 잃는 않습니다 야채, 건강에 좋은, 실제 식품 - 주일이 지날 후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 또는 악화를 먹을 필요가없는 동안 무게를 잃고, 당신이 먹는 계획을 수행하여 그 표시됩니다, 당신은 지금 체중 감소를위한 좋은 7 일간 다이어트 계획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당신도, 당신의 에너지 레벨의 definate 증가를 볼 것이다, 훨씬 더보고됩니다. 어떤 약을하지 미친 식품이나 위험 클렌징. 당신은, t는 엉뚱한 아무것도 할 필요가 돈 단지 몇 가지 간단한 rulesYour 건강이 간단한 방법을 시도 너무 중요하다 따릅니다. 면책 조항 :이 문서는 건강 분야에 대한 인 인기를 누릅니다에서 무료로 사용할 소스 및 의학 저널에서 기록됩니다. 이 문서의 어떠한 될 운명되지 않습니다 또는 당신을 위해 건강 방향의 어떤 종류로 간주되어야한다. 의료 문제의 경우 의사 또는 다른 의료 전문가와 상담해야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질문과 대답 : 나는 14 세에 대한 건강한 7 일간 다이어트를 알고 싶어 14 세에 대한 건강 칠일 다이어트 / 식사 계획 무엇입니까. 나는 과체중과 건강하려고 조금 있어요. 대신 거 이득 무게를 다시 원인 활발한 다이어트에 갈 - do :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이런 일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사람 등 점심을 학교에 가지고 쉽게 일을 포함하는 다이어트 계획, 답이 있습니까 그것이 확인 지금 고기 나 유제품에 - for 아침 식사는 (말린 과일, 견과류, 아마 씨앗, 해바라기 씨) 뮤 즐리를 먹어야한다, 간단한 편안하고 실용적인 여기에 사 다이어트 정권을 절감하고 우유를 탈지하지 - do 잃어버린 : 필수 영양소와 매우 건강한 - snacks (식사 후 2-3h)로 포장하거나 과일, 견과류, 땅콩, 다크 초콜릿과 - for 점심 때로는 곡물 쿠키의 모든 종류를해야합니다, 당신은 정크 푸드, 튀긴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먹을 수있다 당신이 당신의 다이어트에 다음 음식을 추가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뿐만 아니라 빛이해야 - 저녁 식사 (샐러드, 수프, 과일, 요구르트 등) (야채, 생선, 흰색 고기, 곡물 파스타와 쌀에 초점) : - monounsaturated 허리 주위의 지방을 감소시키고 많은 질병에 대한 위험을 감소 입증되는 지방산 (MUFAs). 이를 포함하는 식품은 유해 화학 물질로부터 몸 전체를 청소 (연어, 아몬드, 아마 씨앗, 다크 초콜릿, 올리브 오일, 콩, 아보카도) - antioxidants 있습니다 : 녹색과 검은 색 차, 마늘, 감귤, 딸기, 다크 초콜릿, 땅콩 - 봤어 5 작은 식사 대신 내 조언은 심장, 역도, 필라테스 등 않는 areobic 클럽에 가입하는 운동 정권에 대한 세 가지 큰 사람이 작업을 더 재미를 것이다 물 1,5l 일 정도 마실 수 있는지 확인 다른 사람과 전문가 이후 더 나은 결과가 표시 될거야 당신은 질문 (완벽 할 것이다 시간 동안 4 ~ 5 회)를 작동하는 방법 : MSN 일에서 7 일 복근 다이어트 식사 계획을 수행합니다. health. msn /fitness/articlepage. aspx CP-documentid 100164995 페이지 1을 heres 링크가 awsner 질문하십시오 사춘기 소녀를위한 칠일 식사 계획은 한 달에 10 파운드를 잃는. 좋아요 그래서 4 주 만에 10 파운드를 잃고 싶지. 17 개 오주 운동을 수행 할 예정 임. 느릅 나무는 반 시간 운동 일상이다. 다음 사주 3 시간 하루에 수영. 세 회 실행. 하지만 난 내가 10 파운드를 잃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함께이 함께 갈 수있는 좋은 다이어트 / 식사 / 영양 계획을해야합니다. 필자는 일일 것들을 많이 발견, 하지만 난 당신 만 들으 7 일간 것들을 적어주세요 답변을가는 경우, 믹스 앤 매치 싶지 않다. 나를 위해 일한 havent 한 계획의 많은, 내가 계란 또는 오트밀이나 샐러드 (난 단지 일반 상추 등) boroccolli 괜찮 메신저가 아닌 아스파라거스, 내가 원시 사과 당근, cucmbers을 추천하기 추천 해달라고 이유도 매우 까다 롭고 그게 전부 임. 에서 zuchinni 없습니다. u는 내 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매우 까다로운 임. 내가 10 살처럼 먹는다. 괜찮아. 감사합니다 많이. 당신의 계획을 가지고 어디 오 저를 알려주세요. 케이 감사 답변 : 진심이 아니 어려운 칼로리가 1500에 추가해야하지만 하루 플러스 운동 (1200) 먹고 그것은 나를 질문 작동 재 : 나는 7 일 식사 메뉴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필요 체중 감량 다이어트 식사 계획을 계획 도움이 필요합니다. 살 빼고 싶어. 나는 t 음료 음료수를 돈. 나는 5 또는 6 작은 건강한 식사를 하루 먹고 싶어. 나는 하루에 약 1,600 칼로리를 먹어야한다. 그리고 나는 매일 아침 커피를 마신다. 내가 필요한 모든 영양분과 일을 싶어. 도와주세요. 감사. 답 : 내가 전에 fatloss4idiots 다이어트 계획을 사용하고, 그것이 나에게 많은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선택한 메뉴와 함께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을 생성하는 데 도움 것이다보십시오. t 다이어트에 대해 좋아, 당신이 돈 : 사람이 대답 다이어트를위한 7 일간의 식사 계획이 있습니까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아픈 사랑 7 일 식사 계획 질문에 대한 몇 가지 음식 아이디어에가는 메신저 : 질문 그것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이 사이트를 방문 정말 다이어트 그냥 적은 지방을 먹고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관리해야 할 때 지루 식사를 해달라고하고, 작은 부분을 먹는다. 당신의 갈망 뭔가 내가 기사에서 읽을 때 그냥 항목 냄새를 맡을 경우에도 당신은 당신의 cravin의 질문을 만족하려면 : 앳킨스 다이어트 칠일 계획이 봐 모두 내가 계획과 쓰레기를 해요 때문에 누군가가 나에게 앳킨스 다이어트에 대한 7 일간의 메뉴를 제공 할 수 하지 않을 경우 음식은 내가, 감사 총 열량의 65에서 멀리 조종해야하는지 또한 식사를하고, 몸은 여전히​​ (글루코오스 신생 합성을 통해) 포도당으로 과잉 단백질의 58를 변환하여 해당 작용에 남아 있습니다. 그것은, 케토시스에 몸을 변환하는 데 약 3 일이 소요됩니다 (단, 하나의 입이 당분으로 다시 변환). 사람들은 첫 주 부진 느낌이 있지만, 대부분은 이제까지 그 이후보다 더 나은 생각합니다. 탄수화물은 인슐린, 유일한 지방 저장 호르몬을 트리거합니다. 단백질은 호르몬 글루카곤 굽기 지방을 트리거합니다. 단순 탄수화물은 건강한 선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이 있습니다. 고 인슐린 수치 기아 인간 성장 호르몬 (HGH)이 자연적으로 생성 될 정도로 희박 근육도 운동없이 획득 될 수 있도록, 염증, 체중 증가를 촉진한다. 만큼 당신이 기초 대사율 (BMR)은 단지 신장, 체중, 성별, 나이 계산 될 수있다 계산기 / BMR - 계산기를 가지고있다. 신진 대사는 지방을 얻고 또는 얇은 체류에 대한 책임이있는 경우, 그 자연적인 경향은 BMR의 계산에 포함되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아니다. 즉, 천연 지방 사람과 동일한 높이, 체중, 성별 및 나이 자연적 마른 사람이 동일한 대사 속도를 가질 것이다. 신진 대사가 정말 무겁거나 얇은되는 방향으로 자연의 경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아닌 의미 신진 대사에 차이가있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특정 효과를 같은 손실 또는 체중, 지방, 또는 근육의 이득을 만들기 위해 신진 대사 속도를 변경하려고 함께 제공되는 좌절에 종지부를 찍​​을 때문에이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진짜 의료 문제가되지 않는 한, 귀하의 신진 대사가 잘하고 당신이 아무것도 신진 대사 속도의 정상 일시적인 변화보다 더 만들려​​고하지 않습니다. 이 순간의 요구 주어진 삶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매일 매초마다 일어나는 에너지 교류의 전체에 지나지 않는다 있기 때문에 t 귀하의 신진 대사를 비난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쉬운 또는 하드 승자가되는 문제에 대한 실질적인 관련이 없기 때문에 단어의 신진 대사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권장된다. 그것은 좋은식이 요법, 운동, 피트니스 전략을 따르 다이어트하거나, 지방을 잃고 무게를 얻고 근육을 구축 또는 유지에 관심을 다시 차에 대해 생각하는 것보다 운동에 관해서 당신의 물질 대사에 대해 생각하는 더 이상 의미가없는 당신의 대사 자체 처리됩니다. 신진 대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메이오 클리닉 / 건강 / 대사 / WT00006 내가 할 수있는 음식의 종류, 수량 등 당신은 당신의 상황에서 신진 대사를 제외하고 당신이 믿을 수있는 답변을 원하는 경우 더 노골적으로 질문을 요청해야합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면, 내 YA 계정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행운과 건강의 질문 :. 내 다이어트 계획. 좋아, 저와 제 친구는 새로운 다이어트 계획을 시작했다. 우리는 20 ~ 30 분 장소에만 물, 그리고 jogg 음료 한 후 2 시간을 위해 춤을, 5-7 작은 식사 하루를 먹는다. 나는 운동과 일관성이 된 건강한 음식을 먹고 만 물 part. Buut를 마시는 나의 몰락하고있다. 나는 아직도 내가 원하는 식사를하지만 작은 부분에서 많은 파운드 내가 2-3lbs 답변에서 어떤 위치를 생각했다 일주일 기대할 수 감소 방법이 계획을 수행을 무게를 잃을 수있다 : 건강한식이 요법과 운동이 필수적이다. 1) 건강하고 균형 잡힌 영구 다이어트 유무 : 짙은 녹색 채소, 신선한 과일, 통밀과 곡물 제품, 무 지방 유제품, 생선, 닭고기 가슴살, 마른 붉은 고기, 계란 흰색입니다. 당신은 모든 설탕, 소다, 비 곡물 제품과 포화 지방을 잘라한다 :이 영양물은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보상해야, 다음 링크에서 음식의 칼로리의 목록을하는 습관을받지 : 2) 유산소 운동을 시작하고 웨이트 트레이닝은 당신의 신진 대사 속도를 올릴 것이다. 결과에서, 당신의 몸은 더 많은 칼로리를 구울 것입니다. 걷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수영, 에어로빅 등 : 일주일에 3 번, 심장 박동이 적어도 30-45분 (예에 대한 상승 계속 운동을 수행하는 다른 좋은 체중 감량 운동 선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체크 아웃 웨이트 트레이닝과 에어로빅의 일. 당신은 나머지 무게를 잃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에서 건강한 식품 선택을 당신이 소비보다 그래서. 더 많은 칼로리를 연소하여 몸 전체에서 비례 지방을 잃을 경우에도, 더 많은 칼로리를 구울 것입니다 근육을 구축하고 운동은 내 제안이다이 답변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관리, 질문을 가지고 :...이 다이어트 계획은 내가 7 일 계획과 같은 종류의 s의 안전겠습니까 1 일 2 만 과일을 먹고 물과 차를 마시고 3 일 4- 만 먹는다. . 야채를 먹고 균형 잡힌 식사를 물과 차 5 일 2 주 7- 마시고 미리 감사드립니다 (에 :. 당신은 다른 다이어트 아이디어가있는 경우, 응답이 질문에 대해 답을 남겨주세요 : 글쎄, 난이 매우 안전 같아요. 당신은 어떤 칠면조 조각 또는 요구르트 처음 두 날에 하드 삶은 계란에 던져보십시오.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나는 칼로리를 많이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알고 있지만, 당신의 몸은 근육 질량을 얻을과 에너지를 가지고 단백질을 필요로한다. 난 당신이 또한 최소 8 오즈를한다고 생각합니다. 의 같은 아침 식사를 위해 일 첫 우유. 하지만 14 전 117 파운드 어쩌면 당신의 목표는 거의 5 밤은 안전 누군가를 위해 110 100 때문에 파운드해야 좋은 생각합니다. 질문 : 당신이 내 다이어트 계획 한 체중 전문가 식사가 있었다면 내가 6 ~ 7 킬로그램을 풀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1/2 시간마다 하루를위한 운동을 매일 킬로미터보다 더 loooong 도보로 갈 경우. 내가 4 주 동안 이런 짓을하면 바로 당신이 내가 6 ~ 7 킬로그램의 답변을 풀 것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볼 수 있습니다 .. 일반 요구르트 아침 차 - 과일보다 25 칼 - 점심 샐러드 샌드위치 (250) 칼 snacks - 시리얼을위한 요구르트-80 칼 바 fruit - 200 칼 차 - veges를 추정하고 추정 된 고기의 약간 아이오와 150 칼로리가 99 파운드 무게 예를 들어 하루 사 705 칼로리 음식은, 당신은, 당신이 사실을 이동하기 위해 1600 칼로리를 소비 할 필요가 1 일, 1kg을 잃을 7000 칼로리를 구울 당신은 7 일 동안 4,935 칼을 s의 7 곱하기를 705 소비, 1600 칼 무휴 11,200 내 자신의 계산이 때문에 의학적으로이 걸릴 해달라고이야. 질문 : 매일 아침 당신에게 나의 다이어트 계획 사운드를 수행하는 방법은 특수 K 시리얼 그릇을 / 신선한 딸기 (110cal) 0 우유 (10cal), 계 피 곡물 토스트 (80cal)이 약 7에있다 조각 w : 30 일 오전 후 약 2 시간 후에 내가 포도의 소수, 사과, 같은 과일을 먹는 수직 등 watever 내가 그 날 권자 다음 내 점심은 약 1시 시이입니다 가지고 내가 원시 치킨 샐러드 중 하나가 더 dions에서 드레싱 없을 것이다, 지하철에서 반 서브 / 양상추, 토마토, 피망 w 닭 서브 그들은 다음 몇 시간 후에 내가이 다른 간식 중 하나를 다시 과일의 조각이나 당근 같은 채소, 브로콜리 등 얼마나 많은 칼로리가 확실하지 약간 달콤한 양파 소스 . 다음에 대해 6 내가 일반적으로 몇 가지 PROGRESSO 수프 닭고기 국수에게 70 칼로리를 가지고 내가 물을 가지고 내가 지속적으로 물을 마시는 곡물 빵 (65cal)의 조각 / w 모든 식사와 함께 할 저녁 식사를해야합니다 오후 7시 식사 사이에 난 하루 내 8 안경을 얻을하려고합니다. 이 식사 계획이 효과가 없거나은 THER이 변경 될 수 있다고 말했다과 함께 있도록 난 가끔 다이어트 V8 시작 10 칼로리의 절반 유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약 30 ~ 45 분 하루에 조깅. 답 : 나는 (때문에 추가 설탕) 그냥 일반 곡물과 계피 토스트를 대체 할 것이다. 당신이 아침 간식 과일의 당신의 1 인분을 먹을 때 나는 약간의 아몬드 나 호두를 추가합니다. 모든 식사에 단백질 소스를 추가 / 간식은 신진 대사 속도를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설탕을 많이 가지고로 너무 많은 열매를 먹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통조림 수프는 당신이 물을 유지하게됩니다 나트륨으로로드됩니다. 즉, 당신이 원하는 정말 무슨이다 경우에 나는 신선한 수프를 직접 만들 것이다. 그냥 설탕과 나트륨이 너무 중요한 것을 명심하십시오. 확인 받고 당신의 야윈 단백질, 채소와 전체 곡물 질문을 확인 : 누군가는 그래서는 16 일 박사에 가서 내가 그때까지 4 파운드 라이터가되고 싶어요 나에게 5 파운드를 잃는 다이어트 / 운동 계획을합니다. 나는 기본 사항, 밖으로 쓰레기를 잘라 물과 차를 마시 알고있다. 내가 어떻게라도 마실 것을 이잖아. 그러나 모든 지방 내 위장하고 불쾌한입니다. 현재 내가 85-86는 무게. 나는 누군가가 다음 Wii과 착용감을 사용하여식이 요법과 식사 계획은 그냥이 실행 댄스 만들 수 (82)의 내 정상 체중에되고 싶어 / 도보 10 파운드 무게 프로 양식 X70 자전거 exercsier을 산책. 식품 내가 사랑 : 땅콩 버터, 셀러리, 당근, 시금치, 달걀 흰자, 포도, 사과, 브로콜리, 옥수수, 완두콩, 검은 콩, 현미, 토마토, 살사, 쌀 케이크, 구운 닭, 칠면조, Potatos입니다를. 기본적으로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을. 아, 그리고 토스트-WW와 오트밀. 분 전 m (16) 7 분 전 오, 나는 16 7 분 전 내 뼈 상태의 사촌 단지 짧은 해요 해요. 답변 : 식사 : 셀러리 심장하지만 아무것도 : 밤에 아침 0.4 마일 4 마일. 당신의 나머지 기간 동안 닌텐도 그냥 춤을 사용합니다. 질문 :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여성이다 일일 다이​​어트 계획, (20)에 대한 모든 좋은 제안, 5 t 정도 운동을한다. 지금은 적어도 일주일에 4-5 번 실행 계획입니다. 내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5 분 후, 30 분 동안 실행 가서 15 분 도보, 7시 아침에 일어나 250ML 물을 마신다. 8 집에 와서 다음 샤워를 가서 아침 식사를 위해 사과가 있습니다. (12)에 의해 집으로 학교에 가서 : 30 / 오후 1시합니다. 2 계란, 햄 2 장, 2 통밀 토스트 / 오후 1시 주위에 점심 식사를 위해 1 통밀 베이글 있습니다. 그 후, 통상의 식사 한 샐러드. 난 단지 저녁 식사 (70) 전체 먹는다. 그것은 오후 5:30 주위에있다. (자세한 샐러드, 육류 적은 탄수화물은) 다음에 오후 11시 침대로 이동합니다. 내 다이어트 식사는 1,200에서 1,500 사이 칼 매일 주위에있다. 내가 잠시 다이어트에 5개월에 대해 반복해서 기본적으로 같은 음식을 먹었다 : 다이어트 I이 어떤 제안 답변이 때, 나는 반복해서 같은 음식을 먹고 t의 마음을 돈. 그리고 난 1300 사이에 먹고 난 행사 여부를 매일 매일 여부를 1500cals. 만 주당 3 배 30 분을 행사. 역기 들기. 내 생각 t를 년후. 나는 엘링턴 다든으로 다이어트 책에서 그것을 얻었다. 나를 위해 좋은 일했다. 33lbs의 질문을 잃었 1. 없음 튀김 (2) 아니오 패스트 푸드 : 무슨 일이 다이어트를 통해 지방을 태워과 내가 식사를해야하는지 그리고 난 거친 7 일간 식사 계획은 좋은 것입니다 해결 방법을하지만 아무것도 대답하는 데 도움이 행사할 수있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3. 스팀 물고기와 증기 없음 지방산 식품 4. 음식의 다른 종류의, 약간의 살코기 5. 적은 탄수화물, 쌀 괜찮아 또는 감자 옥스는 6 만 저지방 우유 야채 과일 (9) 8. 많은 7. 많은 좋은 것입니다. 만큼 당신이 그것을 밖으로 땀을 수있는 저녁 식사가) 운동 (b)의 많은) 조깅 C) 체육관 운동에 대한 아주 작은 먹고 설탕 (10) 없음 달콤한 음료 나 사탕 (11) 아니오 저녁 식사 (12)없이 중국 차를 마시는 것은 좋은 질문입니다 :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 도움말 나는 3 년 동안 BUD / S를 준비하는 달의 지난 몇을 행사 한 (10 점). 나는 지금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충분한 양으로 건강하고 높은 칼로리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내 주간 운동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SUN, 화, 목은 (LSD, INT, CHI) 전신 45분을 실행하는 루틴 MON, WED, FRI 수영 30-45분 라우팅 유연성 10-30 분 사이의 범위 요가 매일. 내 식사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팬 튀긴 메기 내 걱정이 너무 많이있을 수 있습니다 일 튀기는 것입니다 과일 혼합 고구마 튀김 / w 나는 팬 / 튀김 음식, 그리고 거세한 숫양의 부정적인 영향의 확실하지 않은 100 M 또는 그들이 나의 운동 계획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나는이 같은보고 그것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w / Sauted 메기 구이를 / fruitnuts 내가 어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것도 요리의 어떤 제안 급식 방법을 혼합하여 구운 고구마 감자 튀김. 이미 아주 괜찮은 모양에 감사 임. 나는 우선 순위에서 t. 질문 : 그럼 나는 내가 30 분 하루 2098.9 칼로리를 필요로 계산했습니다 좋은 다이어트 계획 같은이 소리가 내 목표에 도달 할 수있는 일을 행사합니까. 나는 여섯 작은 식사 하루를 갖는 계획. 그래서 각 식사에 349 칼로리를 먹는 것은이 좋은 계획 답 : 예, 작은 식사하지만 다 대사 질문에 대한 좋은 그 이상 : 체중 감량과 근육을 얻고 내 식사 계획 좋은입니다. pls는 내가 165-175lbs에 도착하는 약 9-12 체지방 내가 한 달 반 동안 잘 먹고있다 찾고 있어요 도와주세요. 2~3시간 간격 (작은 식사) (약 2000 CAL) 아침 식사 : 일반적으로 2 토마토와 계란을 스크램블 여기 내 다이어트 계획입니다. snack1 : 사과와 바나나 점심 : 닭고기, 생선, 또는 칠면조 샌드위치 snack2 : 약 40 아몬드 저녁 식사 : 닭 생선이나 터키 내 운동 6 일입니다. 내가 결과를 볼 것으로 예상해야 할 때 삼일의 총에 훈련 (매일) 지금까지 내가이 results. if 보지 리프팅 삼일 무게는 좋은 계획입니다. 저를 도와주세요. 어떤 조언은 좋은 것입니다. 나는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답변 : 식사 모두에게 더 많은 단백질을 추가합니다. 스낵 1 (식사 2) 그런데 단백질이 없습니다. 당신은 체중의 파운드 당 단백질의 약 1.5 ~ 2.5 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체지방을 잃는 등 셀러리, brocolli, 콜리 플라워, 버섯, 녹색 콩으로 식사의 모든 fiberous 야채를 추가하려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무게보다 중량 담당자 나 가정으로 매주 추가 마찬가지로 리프팅으로 진행되고 당신의 일을 위 / 아래 / 3 일 루틴과 복근 아니면 당신은 매 3 일마다 돈 t는 다음 시작 같은 운동을하고있다. 당신의 높은 강도의 훈련은 확인이 기간 짧은 s의 확인, 확실히 소리가 난다.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질문 : 내가 도움을 필요로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은 무엇입니까. 도움. 많은 지방 가능한 잃고하려고하는 19 세 남자 임. 나는 19 체지방에서입니다. 임 5 ~ 7 중량 185 나는 calories..I 돈이 t good..I 여섯 작은 식사 하루 먹고 싶어 칼로리를 계산하는 방법을 알고에 대한 1,700에서 2,000 사이입니다 건강한 식사 계획이 필요합니다. 또한 내가 운동을 5 ~ 6 시​​간은 일주일에 아무도 나를 도울 수 바랍니다. 질문 :이 체력과 다이어트 계획에 내 뱃속의 차이를보고 시작하는 데 걸리는 얼마나 최근에 맥주 뱃속에 넣어 시작 (항상 나에게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내가 하나를 얻을 거라고 말했다) 그래서 내가했다 7 일 다이어트 계획을 일에 대해 생각. 나는 protien 최소한의 지방을 많이 포함하여, 당연히 매일 5-6 작은 식사를 할 예정이다. 나는 또한 시도하고 11kmph 주변 (약 60 ~ 70 심장 박동)에서 일주일에 5 일간 5km를 실행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얼마나 당신이 날 어떤 결과를 감사에게 많은 칼을보고 시작하는 것이 걸릴 것 같아. 질문 : 한 그릇 스페셜 K의 곡물이 다이어트 계획 작업 확인 메신저 (13), 5 (9) 약 182-190lbs, 그리고 내가 130-50lbs 싶습니다, 이 내 일상 다이어트 계획 7.45 될 것입니다겠습니까. 11.00 : 낮은 칼로리 시리얼 바 또는 아무것도. 1.20 : 포도 (9 또는 10) 3.30 사발 스페셜 K 시리얼의 냄비입니다. 6.00 : 낮은 칼로리 식사와 ID가 하루에 30 분 동안 걷기 30 분 (미국에서 헬스 클럽 같이) 일, PE 1시간 주, 그리고 50 앉아 ups, 그리고 춤 1시간 일주일 동안 실행되고, 얼마나 내가 할 수 한 달에 느슨한 PS 돈 t 메신저는 답변을 작동 할 경우 메신저 그냥 물어, 그 요청하지 때문에 바보 또는 건강에 해로운 것을 말해 : 당신과 근육 조직을 구축하는 것도이야 않습니다. 근육은 당신이 당신의 체중 감소를 가속화하고 골격을 지원하기 위해 구축해야 지방 연소 기계입니다. 기아는 정크 푸드에 파티에 당신을 드라이브 또는 곡물의 부분 크기를 과장한다. 곡물 시리얼에 대한 대체 스페셜 K는 이상에 대한 풀러 유지합니다. 당신 오전 11 스낵바을 먹고 마이 혈당의 균형과 기아의 고통에서 당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과 나 바나나도 추가합니다. 그것과 함께 물 한 잔 마셔. 당신이 채식주의있는 경우 1.20 식사, 고기, 닭 또는 계란이나 치즈와 견과류의 고 단백질 식사를 선택합니다. 당신이 무화과를 선택 돈으로 작은 수량, 자두 나 살구 설탕없이 섬유 섭취를 높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물을 마셔. 3.30는, 너트의 필수 지방산은 좋은 피부, 손톱과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견과류와 건포도의 팩에 대한 귀하의 시리얼을 대체하고 건포도는 5 A - 일을 향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차 시간에 당신의 낮은 칼로리 식사는 밥과 채식 또는 치킨, 브로콜리, 재킷 감자 좀 더 근육 건물 단백질과 단순 탄수화물, 그래서 물고기를 포함 할 필요가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의 부분 크기를보세요. 당신의 칼슘 섭취를 위로하기 위해 저지방 요구르트와 함께 마무리. 돈 t 오후 7시 후 먹는다. 그런 다음 당신의 몸은 당신이 먹은 음식에서 작동 근육을 구축, 등 허브 티, 낮은 칼로리 호박, 물 등 그러나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포함하지 과일 주스를 마시는 저녁이있다. 당신이 t의 똥을 돈 경우에, 당신은 무게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과일과 유체는 응가합니다. 안 그런가 돈의 모든 또래 집단의 압력에 대해, 당신의 식사 계획에 대한 분별하고 정권을 행사하고 몸이 맞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됨으로써 당신을 보상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 그리고)도 자신의 자세에 대한 5 좋은에서. 나쁜 자세는 당신이보다 더 뚱뚱 보이게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행운을 빌어 포펫을 알고 않습니다. 질문 : 물 3) 건강 식품 1) 더 붉은 고기 만 닭, 칠면조, 생선 2) 많은 : 이것은 좋은 운동과 다이어트 계획을 잃을 것이며, 얼마나 그것을 할 날을 얼마나 많은 무게 다이어트인가 샐러드, 과일, 채소, 통 곡물 4) 3 식 1 간식 매일 5)처럼 과자와 정크 푸드 6) 1 무료 일주일에 하루 7) 반 저탄수화물 스타일 8) 낮은 칼로리 스타일 (9)와 같은 더 건강에 해로운 음식은) 전체 때까지 먹지 약 1 시간 10 또는 20 일주일에 6 일 (: 당신은 10 사실 전체를 다시 할 때 당신은 물, 우유, 및 스무디와 같은 또는 과즙) 운동 계획에서 건강한 과일 음료 (제 것들, 음료) 알 수 있도록 천천히 먹는다 분) (1 일 오프 같은 날 같은 내 블록 주위에 떨어져 다이어트의 날) 운동 전후 (스트레칭) (팔, 복부, 등, 다리, 둔부, 목) 삼십분 실행 / 조깅 / 산책의 날 ( 나는 약 1 전체 블록, 조그 ​​1을 실행 후) 등 에어컨의 30 분 후, 1 도보 1을 실행하고 (철커덕, 측면 철커덕, 팔 굽혀 펴기, tricep의 백 강하, 도달, 다시에 대한 슈퍼맨 이동 (), 당나귀 차기 ) 답변을 웅크 리고 있기 때문 이라오, 허벅지 안쪽 리프트, 엉덩이 리프트 앉아 : 그것은 모두 당신이 actualy 그것에 충실 얼마나 잘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런 다음, 당신의 식사와 함께 일주일 내내 좋은 수행이 취약 할 필요성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5 파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허용하는 경우 요 당신이 원하는 무엇을 먹고 있지만, 작은 부분 크기에, 당신의 definetly 무게를 잃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