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0, 2016

유로 km 변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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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니아 - 헤르 체코 비나 컨버터블 마크 (BAM)와 유로 (EUR) 화폐 환율 변환 계산기 EUR 속도 7 월 18 일, 2016 보스니아 - 헤르 체코 비나 컨버터블 마크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BA, BIH)의 통화입니다. 유로는 (AT, AUT) 안도라 (AD, AND), 오스트리아, 벨기에 (BE, BEL)에서 통화, 에스토니아 (EE, EST), 유럽 (EU, 유럽 연합), 핀란드 (FI, FIN) 프랑스 (FR, FRA), 독일 (DE, DEU), 그리스 (GR, GRC), 북 아일랜드 (IE, IRL), 이탈리아 (IT, ITA), 룩셈부르크 (LU, LUX), 라트비아 (LV, LVA), 모나코 (MC, MCO), 말타 (MT, MLT), 네덜란드 (NL, NLD), 포르투갈 (PT, PRT), 샌 마리노 (SM, SMR), 슬로베니아 (SI, SVN), 슬로바키아 (슬로바키아 공화국, SK, SVK ), 스페인 (ES, ESP), 바티칸 시티 (성좌, VA, VAT) 프랑스 령 기아나 (GF, GUF), 과들루프 (GP, GLP), 마르티니크 (MQ, MTQ), 그리고 재회 (RE, REU). BAM에 대한 기호는 KM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EUR 상징이 기록 될 수있다. 보스니아 - 헤르체고비나 컨버터블 마크 100 fennig으로 구분된다. 유로는 100 센트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보스니아 - 헤르 체코 비나 컨버터블 마크에 대한 환율은 지난 블룸버그에서 2016년 7월 14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유로에 대한 환율은 지난 국제 통화 기금 2016년 7월 18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BAM은 변환 계수 유효 숫자 4를 갖는다. 유로화의 변환율 6 유효 숫자를 갖는다. 인기 전환은 시작 환율이 통화 계산기는 유용 할 것이라는 희망에서 제공되는 코멘트를 남겨 있지만, 특정 목적에 대한 시장성이나 그와 관련된 어떠한 보증도없이 어떠한 보증도없이. 유로 6는 디젤 자동차 유로 6 규제의 주요 의미는 그들이 불린다으로 질소 산화물, 또는 NOx의 배출을 제어하는​​ 방법에 대한 주요 스퀴즈있는 새로운 규정을 이해. 이 질소 산화물 오염 고집 높게 유지 특히 질소 산화물과 관련된 도시의 대기 오염의 건강 위험의 증거, 런던 같은 도시에 실망 감소의 결과로 제공됩니다. 새로운 제한은 80 ㎎ / km에 킬로미터 당 180 milligrammes의 유로 5 제한에서 인하된다. 그것은 9 월 2017 년부터 시행, 년 후, 또한 9 월 2015 년부터 올해 9 월부터 새로 도입 모델, 모든 차를 위해 시행해, 모든 엔진 배출 경고를 관리하는 온보드 진단 (OBD)의 새로운 시스템 조명과 고장 기록은 엄격한 제한을 반영 관련된 새로운 시스템을 모니터하도록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자동차 제조 업체는 엄격한 유로 (6)의 NOx 제한을 충족 다양한 방법으로 올라와있다. 문제는 효과적으로 매우 어려운 다른 많은 비용 측정 않도록 충분히 소스에서의 NOx의 생성을 줄이거 나 유로 6 한계 아래의 레벨을 감소시키기 위해 NOx를 리치 배기 가스 공정을 게시하거나 것이었다 두 가지 방법 중 하나. 제조업체는 범위에서 다른 차량에 다른 방법을 채용 할 수 있고, 어떤 경우에는 동일한 엔진은 출력 및 중량에 따라 다양한 자동차 모델에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있다. 배기 가스 재순환 (EGR)는 NOx 배출을 감소 키 플레이어, 재순환 배기 가스, 주로 이산화탄소 흡입 가스의 공기의 일부를 교체에 기초한다. 이들 가스 따라서 연소시의 NOx로 산화 될 수 가능한 질소의 양을 감소시키는, 공기의 80 퍼센트를 포함하는 질소의 일부를 교체한다. NOx 배출을 삭감 엔진 조건 미립자 배출량 또한 어려움에 추가 반대를 증가시키는 경향이있다. 줄이려면 마쓰다 (1 막 (14))는 새로운 SKYACTIV 엔진의 압축비를 감소시켰다 동안 NOx를 감소시키는 상기 배기 처리를 할 필요없이 소스에서 NOx 감소는, 어떤 엔진에 EGR 시스템 영리한 공학에 의해 달성 된 연소 온도와, EGR 및 가변 배기 밸브 리프트와 함께 유로를 더 이상 치료없이 6 기준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배기 시스템에서의 NOx의 파괴를 포함하는 두 번째 방법은, 촉매 컨버터 저장이 불쾌한 물건을 놓을 무해한 질소로 환원되는 짧은 연료 풍부 주기로 후 특정 엔진 조건에서 NOx를 생성하고 검증 NOx 저장 기술을 사용 촉매 이상. 임시 NOx 저장 및 간헐적 인 파​​괴를 포함하는 기타 유사한 시스템은 여러 제조업체 등 유지 보수가 필요없는 질소 산화물 처리 기술 일반적으로 불리는 NSR (NOx 흡장 환원을) 인 또는 LNT (질소 산화물 트랩 린.) 질소 산화물 제어의 세 번째 방법, 선택적 촉매라고 사용하는 감소, 차에서 별도의 탱크에 저장된 (DEF) 주입 디젤 배기 유체를 사용하여 시스템, 또는 일반적으로 AdBlue를로 알려져있다. 활성 첨가제 성분, 요소는 배기 가스에서 NOx를 중화 반응한다. SCR 기술을 잘 검증 된 몇 년 동안 무거운 상업용 차량 엔진에서 사용되어왔다. 상기 NOx 만 배기계의 끝에서 처리 SCR은 또한 배기 가스의 NOx의 일부 장점이 DPF 미립자가 막힘 문제를 줄이고 연소 축적되는 온도를 감소시키고 더욱 개발 된 NOx 여지가있을 수있다 특히, 매연의 명확한 식 DPF를 유지 서로를 파괴하는 질소 산화물과 매연을 사용하여 대상으로한다. SCR은 또한 다른 시스템보다 소폭 더 나은 연료 소비를 전달하는 약속을 보유하고있다. 우리는 가장 높은 구동 차량 사실 NSR하는 우수한 연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비싼 SCR 기술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동안 유로 6 배기 가스 규제가 개선 EGR 시스템, 또는 여러 작은 차량에 NOx 저장하고 나중에 처리 중 만난 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유지 보수가 필요없는 시스템은 겉으로는 효과의 한계에 가까워, 그 채택하고 첨가제 기반 SCR이 더 낮은 NOx 배출 한계 유로 (7)와 함께하면 더 나은 배치 될 수있다, 오늘의 북미 시장, 강하다는 질소 산화물 잘 배치됩니다 한계는 이미 그 자리에 있습니다. 수평선에 불구하고, 우리는 또한 새로운 배출과 연료 소비 테스트 사이클의 전망 및 입회 배출 검사를 수행하기 위해 사용될 수있다 휴대용 배기 가스 측정 시스템 (PEMS)의 위협이있다. 그리고, 그 배출이 아마 너무 많은 법적 한도 내에서 당신이 얻을 수있는 림프 홈 모드를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우리가 말을 자동으로 엔진의 작동을 제한 할 수있는 시스템, 그리고 어쩌면 성능을 감히 할 때 엔진의 엔진이 너무 많은 오염 물질을 발로 s의 것을 이야기 할 때 ECU가 가능 앰블 가정을 연주하지만, 시작합니다. 6 클리너를 실행 분위기를 입력 미립자의 낮은 숫자를 의미 유로의 놀라운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낮은 CO2 배출량은 과세 낮은 비율을 의미한다. 저렴한 운영 비용에 더 나은 연비 결과. 회사 차 사용자의 경우, 낮은 CO2 배출량은 적은 이익 - 현물 과세를 의미한다. 유로 (6)는 회사 차 드라이버의 디젤 엔진에 대한 퍼센트 로딩 당 두개의 제거를 표시한다. 이 기술은 높은 구매 가격에 고객에 전달되는 설치 비용, 비용. SCR 장착 된 자동차 서비스 번에 최대 토핑 Ad​​Blue를 유체가 필요합니다. 항목이 선 아래로 더 교체해야 할 경우 더 큰 복잡성은 높은 수리 비용을 의미한다. 아우디는 이미 아우디는 전체 A3 범위 (해치백, 세단, 스포츠 백 및 카브리올레)와 A8 고급 술집 회의 강하다 배출 규제에 앞서 경쟁사의 일부입니다. 울트라 모델의 범위는 곧 facelifted하게 A7로, A4, A5와 A6 guises에, 너무, 그들을 만나 완전히 새로운 TT 너무 호환을 보장합니다. 다른 모든 모델은 AdBlue를 첨가제와 결합 된 선택적 촉매 환원을 특징으로하면서 A3는 LeanNOx 트랩 기술을 사용하는 표준을 만족한다. 오디는 시간에 의해 2016 년 모델의 자동차가 도입 수가있다 2015 년, 그 라인업의 모든 아우디가 강하다는 유로 6 기준을 충족 할 수있는 것이라고 말한다. BMW 그것은 BMW의 모델 범위의 상당수로, BMW를위한 골드 스타들 출시 새로운 제품과, 이미 최신 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하고, 모두가 강하다는 새로운 기준을 충족 상당한 숫자가 있었다. 새로운 2 시리즈 쿠데타와 Active 포장 형 관광 자동차 (318D 제외) 335D xDrive 한, 3 시리즈 GT, 4 시리즈, 5 시리즈처럼 BluePerformance의 1 시리즈, 3 시리즈의 판, 7 시리즈 및 이전 모델 X6는 이미 유로 6 기준을 충족, 를 facelifted X3, 새로운 X4 및 X6와 X5. 그건 그냥 비 블루 성능 1 시리즈, 3 시리즈와 7 시리즈뿐만 아니라, X1과 쿠데타 잎, 6 시리즈 쿠페와 그란 쿠데타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유로 6 사양에서 사용할 수있는 엔진의 이미 다른 모델과 함께, t 전체 BMW 모델 범위는 유로 6 자격 자랑 할 수있을 때까지 오래 원. 크라이슬러 / 지프는 t을 유로 6 기준을 충족 크라이슬러와 지프 라인업의 모든 모델을이 때로 믿을 그러나, 회사는에, 시간 프레임 내에서 EC에 의해 설정된 그들은 새로운 요구 사항에 작업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차량 방사 출력의 감소. Citro N 이미 Citro, n은 유로 6 규제 및 모든 특징 선택적 촉매 환원을 충족 BlueHDi 엔진에서 롤을 시작했다. C4를 선인장 발사에서 BlueHDi 100 엔진을 가지고 있으며, DS5는 지난해 말부터 BlueHDi 120, 180 단위를했다. 업데이트 된 DS3는 BlueHDi 100 다음 달부터 120 엔진, 이미 사용할 수있는 C4 피카소와 그랜드 C4 피카소의 2.0 리터 BlueHDi 150 버전에 모두 포함됩니다. 새로운 규정은 Citro로, 새로운 1.6 리터 블루의 HDi (75) 모델로 대체됩니다 n은 전체 범위를 준수 할 때 점진적으로 2015 년 5 월까지 지금부터 업데이트 범위 1.4 리터의 HDi 엔진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피아트 / ALFA ROMEO는 t을 유로 6 규제를 충족 피아트 라인업의 모든 모델을이 때로 믿을 그러나, 피아트 완전히 준수하고자하는 엔진 라인업 출시 날짜에 더 가까운에 대한 변경 사항을 발표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t에게 유로 6 배기 가스 기준을 충족 현재 포드 범위에서 어떤 모델이 때로 믿을 수 있지만 포드, 작품은 9 월 2015 년 마감을 충족하기 위해 뒤에서 것입니다. 것 등의 기준을 충족 올해 facelifted하게 초점과 새로운 몬데오로 갈 것 최신 1.5 리터 TDCi가 엔진, 코드 명 팬더로가는 곧 2.0 리터 TDCi가 엔진. 시간이 지남에 따라 1.5 리터 TDCi가 엔진은 바로 포드의 모델 범위에서 더 큰 1.6 리터 TDCi가 단위를 대체 할 것이며, 74bhp은 104bhp의 ECOnetic 버전을 포함, 118bhp에의 전원 출력의 다양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업 작은 차량, 포드는 엔진 재 교정하고 강하다는 기준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다른 개선과 함께, 기준을 충족 한 전술은 희박 NOx 트랩을 사용합니다. 포드는 2.0 리터 TDCi가 팬더 엔진 가족에 대한 기술적 정보를 공개 아직이지만, 그것은 섹스에 포드의 Dagenham의 디젤 센터에서 내년에 생산을 시작한다. 큰 벽 스티드 픽업은 t 지금 다가오는 유로 6 규제를 충족 아무튼, 하지만 힘든 요구 사항이 도입 될 때 시간에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엔지니어는 1.6 리터 디젤 엔진은 미리의 강경 한 규정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하지만 혼다 오늘날, 혼다 라인업 중 어느 것도, 유로 6 준수합니다. 우리의 소스가 더 강력한 1.6 리터 디젤 엔진이 교체 길에 제안했지만 새로운 표준은 CR-V의 2.2 리터 디젤 엔진의 사멸을 의미한다. 현대는 첫 유로 6 배출을 준수 엔진 중 롤은 첫 번째받는 사람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중간 크기의 I30과 I40 대형 술집과 포장 형 관광 자동차와 함께, 올해의 끝으로 시작됩니다. 현재 t에게 기준을 충족 현대 범위에있는 디젤 엔진이 때로 믿을. 인피니티의 인피니티 없음 그러나 의심의 여지가 기한이 경과 시간으로 할 것이 s의하지, 유로 6 기준을 충족하지 다양합니다. 인피니티 엔지니어 소개 시간의 관점에서 자신의 가슴에 가까운 자신의 카드를 재생하지만, 물론 Q50의 엔진은 메르세데스 - 벤츠의 소스 엔진, 최신 C 클래스에 같은 엔진은 최신 유로 6 기준을 충족 않는다 그래서 새로운 엔진에 스위치가 Q50이 준수 함을 의미합니다 전적으로 가능하다. 범위의 나머지 부분에 관해서는, 그것은 보닛 아래 르노 - 닛산 얼라이언스 3.0 리터 V6 디젤 엔진 S 및 작품은 의심의 여지 9 월 2015 년 마감이 충족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수 없습니다. 이 예상 s는 있지만 이스즈 현재, D-최대 픽업은 t 그들이 법이 될 때까지는 규정을 충족하도록 이스즈 엔지니어들이 해결책을 일하게 될 것입니다, 유로 6 배기 가스 기준을 충족 아무튼. 재규어 랜드 로버는 울버햄튼, 웨스트 미들랜드에 새로운 엔진 공장에 가까워 완료로, 그러나 t을 유로 6 배기 가스 규정을 충족 현재 재규어, 랜드 로버 및 레인지 로버 범위의 모든 모델을이 때로 믿을 수, 이 공장의 범위를 제공합니다 인라인 내년부터 재규어와 랜드 로버 제품에 2.0 리터 4 기통 엔진을. 새로운 발전소와 함정의 첫 모델은 쇼룸에서의 도착 내년 전에, 파리 모터 쇼에서 올해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XE 소형 임원 술집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준수 유로 (6) 또한 파리 쇼에서 발견 스포츠, 프리랜더 2를 대체 할 것이며, 이 차량 모델의​​ 범위를 2014 년 기아 현재 없음 동안 쇼룸에 INGENIUM 엔진의 같은 범위를 사용하고, 도착하다 , 도입 프로그램은 10 월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되도록 설정 모두 새로운 쏘렌토와 함께 킥오프, 그리고에 판매 내년 초 것입니다. 기아 라인업의 나머지 모델은 안면 성형시에 수정 된 엔진을 수신하여, 9 월 2015 년 마감 시간의 준수 엔진을 받게됩니다. 많은 업체 마찬가지로 기아 강하다 기준을 달성하기위한 선택적 촉매 환원 경로를 고려한다. 마세라티는 현재 지브리와 콰트로 포르테 디젤은 유로 5 배출 기준을 준수하지만이 강하다는 유로 6 배기 가스 기준을 충족 할 수 있도록 내년 4 월부터, 마세라티, 선택적 촉매 감소와 함께 엔진 버전을 채택합니다. 마즈다 브라보는 거의 모든 마쓰다 라인업의 이미 모두의 Mazda3, Mazda6에 이미 강하다는 기준을 충족 CX-5 모델, 유로 6 배기 가스 규정을 충족. 마쓰다 엔지니어 비싼 후 처리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없이 달성에 매우 현명왔다. 낮은 압축비 덕분에, 2.2 리터 디젤 엔진 t는 린 NOx 트랩 또는 선택적 촉매 환원를 필요 케이. 다음 세대에 설치됩니다 다가오는 1.5 리터 SKYACTIV-D 디젤 엔진의 Mazda2는 유로 6 준수합니다. 마즈다의 라인업에 하나의 모델 t 지금은 유로 6 배기 가스 규정을 충족 아무튼, 그는 MAZDA5 1.6 디젤 S 및 모델이 교체 될 때 그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메르세데스 - 벤츠 작업은 이미 이미 준수는 A, B와 CLA 클래스의 220 CDI 버전, 그 엔진의 유로 6 버전을 실행에 시작했다. 전자 클래스, GL 클래스와 ML 클래스의 BlueTEC에 버전이 너무 수행하면서 또한 새로운 C, GLA와 S 클래스는 또한 강하다는 기준을 충족. BlueTEC에 모델의 모든 요구 조건을 달성하기위한 선택적 촉매 환원 기능. 전체 라인업 앞서 9 월 2015 년 기한의 준수되도록 점진적, 메르세데스 - 벤츠는 여분의 유로 6 엔진을 시작합니다. 1.9 DTI 엔진에 의해 구동 6 해치백과 Magnette 술집이, 6 규정 앞서 9 월 2015 년 기한의 유로 준수하도록 MG 작업은 MG에서 진행되고있다. 그것은 t 회사가 강하다는 배출 기준을 달성에 소요되는 경로 알려진 ISN. MINI는 새로운 세대 MINI 해치와 5 문 형제는 이미 최근에 업데이트 촌사람과 Paceman도 강하다는 기준을 충족하여, 유로 6 규정을 충족. 시간이 지남에, 나머지 모델은 새로운 MINI UKL1 플랫폼에 앉아 차량으로 대체 될 것이며, 그들은 최신 유로 새로운 MINI에있는 6 세와 4 기통 엔진에 의해 구동됩니다. 미쓰비시는 t에게 엔진 앞서 9 월 2015 년 기한의 규정을 충족하도록하지만, 일이 진행되고, 기준을 충족 현재 미쓰비시 라인업의 모든 모델을이 때로 믿을 수. 닛산 라인업의 닛산 현재의 것도 유로 6 규제에 맞는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 회사는 차량의 성능이나 경제에 어떤 타협없이 강하다는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말한다. 푸조 푸조는 이미 자사의 라인업에 유로 6 대응 엔진의 수, 그 힘 308, 308 SW, 508 BlueHDi 모델을 가지고있다. 9 월 2015 년 마감일, 범위 모두가 준수되도록 점진적으로, 이 회사는 모델 범위에 새로운 엔진을 소개합니다. 강하다 규정은 AdBlue를 첨가제를 사용하여, 선택적 촉매 환원 덕분에 달성된다. 쉐 아주 새로운 Macan S 디젤 이미 호환 유로 (6)이며, 그들이 미리 더 엄격한 규정을 충족하도록 파나 메라 카이엔 엔진 따라 인상 될 것으로 예상된다. Macan이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선택적 촉매 환원을 사용하며, 이는 정렬의 나머지에 V6 및 V8 디젤도를 채택 할 것으로 예상된다. 카이엔에 대한 안면 성형은 수평선에, 새로운 유로 6 엔진이 다음에 안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르노에서 르노 / 치아 엔지니어는 메가 느 경관 범위에서 볼 수하는 최초의 유로 6 1.5 리터의 dCi 엔진과 최신 규정을 충족하는 디젤 엔진을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그런 다음 2015년 9월 마감일까지 점진적으로 대체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디젤 자동차는 요릭 Duchaussoy, 최신 엔진은 유로 6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가는 많은 작업이이야라고 우리에게 이야기 르노의 엔지니어링 부서의 프로젝트 디렉터로 말했다. 후 처리 기술을 첨가 LeanNOx 트랩 및 선택적 촉매 환원 같이 NOx를 줄이기 위해, 회사는 디젤 미립자 필터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CO2, 입자 및 NOx를 감소시키는 노력 및 내부 향상된 기능 활력 엔진의 개발이다 연소, 마찰과 오버 부스트 감소. 요릭은 선택적 촉매 환원을 갖춘 자동차 (400)의 주위에 비용 것으로 전망 (320)는 린 NOx 트랩이 장착 된 차량보다 더 작은 승용차는 린 NOx 트랩 기술 및 대형 승용차와 상용차를 사용할 가능성이 왜 그렇게 그이야 선택적 촉매 환원 경로를 아래로 이동합니다. 좌석이 t에게 지금 다가오는 유로 6 배기 가스 규제를 충족 좌석 라인업의 모든 모델을 때로 믿을 수 있지만, 회사는 연말을 향해 새로운 엔진의 롤 아웃을 시작할 계획 중반 내년 있기 때문에, 모든 모델은 준수합니다. 광대 한 폭스 바겐 그룹 계열의 스코다 부분으로 스코다, 회사는 자사의 형제 자매와 유사한 변경 내용을 적용합니다. 그래서 앞서 마감의 점진적 도입으로, 디젤 엔진의 모든 LeanNOx 트랩을 의미합니다. 새의 Fabia는 올해 도착, 이것은 유로 (6) 준비 엔진을 특징으로하는 최초의 스코다 모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스코다의 디젤 엔진 라인업 중 어느 것도 강하다는 유로 6 배기 가스 규정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현재 라인업의 모델 쌍용 없음 새로운 기준을 충족하지 않지만 작품들은 2015 년 9 월 마감 칠 수 있도록 진행되고있다. 그 다음 여름에 쇼룸을 칠 때 쌍용의 향후 소형 크로스 오버 유로 6 준수합니다. 스바루 혁신적인 박서 디젤 엔진은 XV, 아웃백과 포레스터에 장착되고, 2015 년 9 월 마감일을 사전에 따라 인상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아웃백은 내년에 여기에 도착하고, 그 유로 6 준수 발전소 기능을합니다. 이제 스즈키 라인업에서 출발 스위프트 디젤와 스즈키, 그것은 단지 SX4 S-십자가 디젤 전면의 최신 규정을 준수 할 필요가 웅대 한 Vitara를에요. 그리고 다른 제조 업체에서 공급 모두 엔진, 피아트와 르노는 각각 차량이 판매 될 계속할 수 있도록 변경이 앞서 마감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은 강하다 기준을 충족 이동합니다 경로에 관해서는 아무런 소식이에요 없습니다. 도요타 / 렉서스 디젤 자동차 제럴드 Killman, 파워 트레인 연구 개발의 도요타 유럽의 대통령에게 말씀 하셨다. 그는 유로 6 배기 가스 기준은 질소 산화물에 대한 가솔린 수준에 가까이오고, 우리는 차량 크기에 따라 선택적 촉매 감소와 질소 산화물 저장 촉매와 같은 기술에 노력하고, 디젤은 말했다. Euro6가 정렬됩니다에 대해 그는 도요타 D4S 분사 시스템 또는 포트 분사 가솔린 엔진을 기반으로 하이브리드를 들어 말을했다, 유로 (6) 인증에 유로 5의 배출 규제 변화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본질적인 하드웨어 변화가 없다 페이스 리프트의 도입으로. 렉서스 CT 담당자 200h는 이미 강하다는 유로 6 기준을 충족하고, 제 1 디젤 엔진은 내년 초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유로 6 엔진의 롤 아웃 복스 홀은 이미 복스의 새로운 1.6 리터의 CDTi 유닛이 회사의 모델 범위에 걸쳐 스며으로 쫓겨했다. 함께 경량화 재료의 사용과 알루미늄 실린더 블록은 새 장치가 이전보다 20kg 가벼운 감소 마찰에 최적화 된 빠른 워밍업을 의미합니다. 점진적으로 세 1.7의 CDTi 엔진뿐만 아니라 고출력 1.3 리터의 CDTi 단위와 낮은 전원 2.0 리터의 CDTi의 발전소를 대체 Meriva, 아스트라 및 Zafira 포장 형 관광 라인업은 이미 새로운 엔진을 사용합니다. Zafira 포장 형 관광 자동차는 AdBlue를 탱크, 선택적 촉매 감소와 발전소를 활용하면서 가벼운 자동차 Meriva와 아스트라는 린 NOx 트랩과 새로운 엔진을 가지고있다. 134bhp 버전은 다음 몇 개월 동안 쇼룸에 도착 동일한 기본 엔진의 109bhp 및 94bhp 변화와 먼저 도착했다. 복스 엔지니어들은 향후도 더 강력한 버전을 약속한다. 복스 홀의 엔진 포트폴리오에 걸쳐 13 새로운 엔진은 회사의 현재 엔진 범위의 80 %를 대체, 가솔린과 디젤 모두 시작됩니다. 또한, 부드러운 변속 수동 기어 박스가이 3 퍼센트로 연비를 향상시킬 새로운 8 단 장치에 의해 대체되기 전에,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6 단 자동 변속기를 개선, 범위에 걸쳐 출시되고있다, 나가는 기어 박스에 비해. 일 폭스 상당량이 이미 이미 기준을 충족 키 모델 번호, 유로 6 컴플라이언스 관련하여 수행되었다. 골프 GTD는 표준과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facelifted하게 폴로, 시로코와의 Touareg, 모든 인해 올해으로, 최신 유로 6 엔진을 채택하는 최초의 디젤 모델이었다. 소형 엔진의 대부분의 린 NOx 트랩의 포함으로 규정 확실히 충족 반면 투아렉은 AdBlue를 암모니아를 감소시키기 위해 고안된 차단 촉매 컨버터를 포함하여이를 달성하기위한 선택적 촉매 환원을 채용한다. 새로운 골프 SV 매체 MPV의 블루 모션 버전하지만 모든 너무 강하다 기준을 충족하며, 곧 발표 될 것으로 예상 수정 제타는 소송을 따릅니다. 폭스 바겐은 중반 2015 년 모델로, 전체 모델 범위는 유로 6 준수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물론, 폭스 바겐의 가장 큰 신차 중 하나는 월 무렵 영국의 쇼룸에 도착하기 전에, 10 월 파리 모터쇼에 표시됩니다 새로운 파사트 세단과 부동산이다. 뿐만 아니라 최신 유로 (6) 1.6 및 2.0 리터 TDI 엔진을 채택하는 등, 전력 237bhp와 토크의 대규모 369lb 피트 팩 지방 순회 2.0 리터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이에요. 볼보 늦은 작년, 볼보는 처음 178bhp의 D4의 모습으로, 최신 4 기통 터보 디젤 엔진 제품군을 발표했다. 본 기기는 규제 강화를 달성하기 위해 선택적 촉매 감소를 특징으로, 최신 유로 6 배출 규정을 준수합니다. 새로운 1969cc 단위는 점차적으로 9 월 2015 년 마감 시간에 볼보의 전체 엔진 라인업을 대체합니다. 엔진을 특징으로하는 다음의 모든 새로운 제품은 내년 초 볼보 딜러에 도착 회사의 새로운 XC90, 오프로더 주력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단위 변환기 프로 길이 / 거리 센티미터, 체인, 발, 펄롱, 인치, 킬로미터, 미터, 마일, 포인트, 마당 등을 변환합니다. 질량 / 무게 킬로그램, 그램, 밀리그램, 다인, 킵, 파운드, 온스, Poundal, 슬러그, 톤, 헌드레드, 돌, 분기, 트로이 파운드, 트로이 온스, 캐럿, 곡물 등. 볼륨은 액체, 건조하고 목재를 변환합니다. 리터, 입방 미터, 배럴, 갤런, 쿼트, 파인트, 온스, 술, 그리고 더. 데이터 전송 및 데이터 저장. 비트, 바이트, 워드, 킬로 비트, 킬로바이트, 메가 비트, 메가 바이트, 기가 바이트, 테라 바이트. 에너지 줄 (Joule), Megajoule, 킬로와트 - 시간, 와트 - 둘째, 르, 칼로리, BTU, 톤, 뉴턴 미터, 인치 온스, 칼로리, 전자 볼트, Poundal-발, 킬로그램 포스 미터 등. 지역 평방 미터, 평방 킬로미터, 헥타르, 인가, 에이커, 평방 마일, 평방 야드, 평방 미터, 루드 변환합니다. 힘은 뉴턴, Kilonewton, Millinewton, 다인, 주울 / 미터, 킬로그램 포스, 킵 힘, 파운드 힘, 온스 포스 Poundal 변환합니다. 뉴턴 미터, 다인 미터, 킬로그램 포스 미터, 그램 힘 미터, 온스 포스 발, 파운드 포스 발, 파운드 힘 인치의 토크 단위 변환. 발열량은 킬로 줄 / 입방 미터, 줄 (Joule) / 입방 미터, 칼로리 / 입방 센티미터, 칼로리 / 입방 피트, BTU / 입방 피트로 변환합니다. 밀도 킬로그램 / 입방 미터, 그램 / 입방 미터, 그램 / 입방 리터, 파운드 / 입방 피트, 온스 / 입방 인치, 온스 / 갤런, 그리고 더. 유럽​​ 연합 (EU) 환율 계산 유로, 파운드, 마크, Guilden, 프랑, 실링, 페세타, 에스 쿠도, 리라과 드라크마. 흐름은 액체, 미사와 어금니를 변환합니다. 갤런 / 초, 배럴 / 초, 리터 / 초, 입방 미터 / 초, 그램 / 초, 몰 / 초. 미터 - 촛불, 발 - 촛불, 불꽃, PHOT, NOx를, 럭스, 루멘 / 평방 피트, 양초, 헤프너 촛불의 조명 온라인 단위 변환. 숫자는 이진, 진수, 진수와 16 진수를 계산합니다. (자료-2에서 자료-36). 와트, 킬로와트, 메가 와트, 기가 와트, 마력, 둘째 BTU / 톤, 둘째 칼로리 / 르 / 초, 파운드 - 피트 / 초, 주울 / 초 및 전원 단위 변환. 압력 파스칼, 킬로 파스칼, 메가 파스칼, 바, 분위기, Psi를, 토르, 뉴턴 / 평방 미터, 파운드 / 평방 피트, 킬로그램은 / 평방 미터합니다. 비열 용량은 칼로리 / 그램 C, 킬로 줄 / 킬로그램 K와 BTU / 파운드 F. 온도 온도 및 온도 간격을 변환합니다. 켈빈, 섭씨, 화씨, 랭킨 및 R의 aumur. 시간 초, 분, 시간, 일, 열대 년, 항성 년, 평균 년, 윤년, 년, 십 년간, 세기, 밀레니엄, 밀리 초, 마이크로 초 변환합니다. 속도 / 속도 선형 및 각도. 킬로미터 / 시간, 미터 / 초, 마일 / 시간, 야드 / 초, 마하, 빛, 매듭의 속도. 센티미터, 체인, 발, 펄롱, 인치, 킬로미터, 미터, 마일, 포인트, 마당 등의 길이 / 거리 변환 테이블. 질량 / 단위의 무게 변환 테이블 : 킬로그램, 그램, 밀리그램, 다인, 킵, 파운드, 온스, Poundal, 슬러그, 톤, 헌드레드, 돌, 분기, 트로이 파운드, 트로이 온스, 캐럿, 곡물 등. 볼륨 단위 변환 인자 - 액체, 건조 및 목재. 리터, 입방 미터, 배럴, 갤런, 쿼트, 파인트, 온스, 술, 그리고 더. 데이터 전송 및 데이터 저장. 단위 : 비트, 바이트, 워드, 킬로 비트, 킬로바이트, 메가 비트, 메가 바이트, 기가 바이트, 테라 바이트. 에너지 줄 (Joule), Megajoule, 킬로와트 - 시간, 와트 - 둘째, 르, 칼로리, BTU, 톤, 뉴턴 미터, 인치 온스, 칼로리, 전자 볼트, Poundal-발, 킬로그램 포스 미터 등. 지역 변환 테이블 - 단위 : 평방 미터, 평방 킬로미터, 헥타르, 인가, 에이커, 평방 마일, 평방 야드, 평방 미터, 루드. 뉴턴, Kilonewton, Millinewton, 다인, 주울 / 미터, 킬로그램 포스, 킵 힘, 파운드 힘, 온스 포스 Poundal의 힘 단위 환산 계수. 토크 변환 테이블 - 단위 : 뉴턴 미터, 다인 미터, 킬로그램 포스 미터, 그램 힘 미터, 온스 포스 발, 파운드 포스 발, 파운드 포스 인치. 발열량 변환 테이블 - 단위 : 킬로 줄 / 입방 미터, 줄 (Joule) / 입방 미터, 칼로리 / 입방 센티미터, 칼로리 / 입방 피트, BTU / 입방 피트. 밀도 킬로그램 / 입방 미터, 그램 / 입방 미터, 그램 / 입방 리터, 파운드 / 입방 피트, 온스 / 입방 인치, 온스 / 갤런, 그리고 더. 유럽​​ 연합 (EU) 환율 계산 유로, 파운드, 마크, Guilden, 프랑, 실링, 페세타, 에스 쿠도, 리라과 드라크마. 흐름 변환 테이블 - 액체, 미사와 어금니. 갤런 / 초, 배럴 / 초, 리터 / 초, 입방 미터 / 초, 그램 / 초, 몰 / 초. 조명 단위 변환 요소 - 단위 : 미터 - 촛불, 발 - 촛불, 불꽃, PHOT, NOx를, 럭스, 루멘 / 평방 피트, 양초, 헤프너 촛불. 와트, 킬로와트, 메가 와트, 기가 와트, 마력, 둘째 BTU / 톤, 둘째 칼로리 / 르 / 초, 파운드 - 피트 / 초, 주울 / 초 및 전력 변환 테이블. 압력 파스칼, 킬로 파스칼, 메가 파스칼, 바, 분위기, Psi를, 토르, 뉴턴 / 평방 미터, 파운드 / 평방 피트, 킬로그램은 / 평방 미터합니다. 비열 용량은 칼로리 / 그램 C, 킬로 줄 / 킬로그램 K와 BTU / 파운드 F. 온도 간격 켈빈, 섭씨, 화씨, 랭킨 및 R의 aumur을 변환합니다. 시간 변환 요소 - 단위 : 초, 분, 시간, 일, 열대 년, 항성 년, 평균 년, 윤년, 년, 십 년간, 세기, 밀레니엄, 밀리 초, 마이크로 초. 속도 / 속도 선형 및 각도. 킬로미터 / 시간, 미터 / 초, 마일 / 시간, 야드 / 초, 마하, 빛, 매듭의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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